5월13일 국내야구 SSG랜더스 VS NC다이노스 야구분석 KBO 스포츠픽 프로야구 스포츠분석

국내야구 스포츠픽



5월13일 국내야구 프로야구 스포츠분석

KBO SSG랜더스 VS NC다이노스 야구분석


SSG 랜더스의 폰트선수는 이번 시즌 7경기 선발 투수로 등판하여 45이닝 동안 10자책점 4승 2패 삼진35개 ERA 2.00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즌 초에 비해 최근 탈삼진 능력이 줄어들었으며, 직전 두산전 부진에 곧바로 반등하며 키움을 상대로 7이닝 무실점 피칭으로 팀의 에이스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홈에서 이번 시즌 1승1패 ERA 3.00을 기록하고있으며, 원정보다 조금은 아쉬운 ERA를 기록하고 있지만 실직적인 피안타율은 1할 8푼 8리로 너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폰트선수입니다. 

NC 다이노스의 루친스키 선수는 이번 시즌 7경기 선발 등판해 2승 3패 45이닝 47탈삼진 8자책점 1.60의 ERA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LG를 상대로 이번 시즌 최악의 피칭으로 6이닝 4자책점 6실점의 피칭을 했던 루친스키 선수가 SSG라는 이번 시즌 가장 강한 팀 중 한팀을 상대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이번 시즌 첫 등판에서 7이닝 5피안타 무 실점으로 SSG를 제압한 기억을 가지고 있는 루친스키선수이고, 팀에대한 신뢰만 있다면 충분히 자신의 경기를 펼칠 수 있는 루친스키선수입니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 가장 큰 걸림돌은 불펜의 연투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지난 경기에서 나름 클러치 싸움이 이뤄졌고, NC는 좋지 못한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 승리가 절실했습니다.
결국 내부적인 승리요소가 아닌 외부적인 요소에서 확실한 승리를 굳히기 위해 카드를 상용했고, 이번 경기에서 필승조 등판이 어려워 진다면 결국 NC가 불펜운영은 쉽지 않은 이번 경기입니다.

SSG랜더스 승

스포츠분석 스포츠픽
스포츠분석 스포츠픽

검증 해외토토사이트 소개글 보러가기

아시안커넥트 가입
아시안커넥트 가입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