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7일 국내야구 NC다이노스 VS 키움히어로즈 야구분석 프로야구 스포츠픽 KBO 스포츠분석

국내야구 스포츠픽
스포츠분석 스포츠픽
스포츠분석 스포츠픽



5월17일 국내야구 KBO 스포츠분석

프로야구 NC다이노스 VS 키움히어로즈 야구분석


NC 다이노스의 송명기선수는 이번 시즌 7경기 선발투수로 등판하여 2승2패 37이닝 동안 17자책점 삼진31개 ERA 4.14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선발투수로서의 자리를 지켜주고 있는 송명기 선수이지만 계속해서 제구가 문제로 들어나고 있는 송명기 선수입니다.
이번 시즌 선발투수로 나와 6경기 연속 몸에 맞는 공을 기록하고 있는 유일한 선수입니다.
그나마 홈에서 등판한 3경기는 2승 0패 2.35의 ERA로 볼넷이 말도 안되기 많음에도 위기관리 능력을 보여주며 1할5푼4리의 피안타율로 2.35의 ERA를 기록하고 있죠.
이번 시즌 우타자에게 피안타율 2할8푼6리 좌타자에게 피안타율 1할9푼3리를 기록하면서 우타자에게 확실히 약한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키움의 좌타자 테이블 세터들이 상당히 막강하고, 실제 이정후,이용규,김혜성 선수에게 모두 안타를 허용 했을 뿐만 아니라 통산 이정후 선수는 3할8푼5리 그리고 이용규 선수는 4할2푼9리, 김혜성 선수는 3할3푼3리의 상대 타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 홈 경기에서는 제구를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한 송명기 선수입니다.

키움 히어로즈의 최원태 선수는 이번 시즌 6경기 선발 등판해 2승2패 28이닝 7자책점 14탈삼진 2.25의 ERA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5이닝 2자책점으로 두산을 상대로 선방했지만 타자들의 득점지원이 나오지 못하며 결국에는 패전투수가 되며 개인 2연패에 빠져 버린 최원태 선수입니다.
이번 시즌 원정에서는 한경기 등판해 두산을 상대로 단 3.2이닝 만을 소화했고 이번 NC를 상대로는 홈에서 7이닝 무실점 완벽투를 펼친 기록을 가지고 있는 최원태 선수입니다.
최근에는 체인지업이 일정 부분 안타로 이어지고 있는데 좌타자 바깟쪽에 잘 떨어진 공을 상대가 잘친 공이었기에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보이는 최원태 선수입니다.

키움히어로즈 승

검증 해외토토사이트 소개글 보러가기

아시안커넥트 가입
아시안커넥트 가입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