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8일 국내야구 NC다이노스 VS 키움히어로즈 야구분석 KBO 스포츠픽 프로야구 스포츠분석

국내야구 스포츠픽
스포츠분석 스포츠픽
스포츠분석 스포츠픽



5월18일 국내야구 프로야구 스포츠분석

KBO NC다이노스 VS 키움히어로즈 야구분석

NC 다이노스의 신민혁선수는 이번 시즌 5경기 선발 투수로 등판하여 1승4패 24.2이닝 동안 18자책점 삼진24개 6.57의 ERA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초반 너무 고된 경기들을 펼치며 부진해 4경기 전패를 기록하고 말았던 신민혁 선수였습니다.
하지만 2군으로 내려가 로테이션을 두번 돌았고 완벽히 부활했습니다.
신민혁 선수는 2군 첫 경기에서 6이닝 2자책점 사구2개를 기록했고, 이후 5월 4일 경기에서 6이닝 2피안타 무사사구 무실점 피칭으로 두경기 모두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했습니다.
피안타율은 2할9리였고 그모습은 직전 롯데전에 그대로 들어났습니다.
6이닝 5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1자책점 7탈삼진으로 퀄리티스타트에 성공한 것입니다.
롯데전에서 반등 당시 슬라이더는 여전히 약한 모습을 보이며 4할2푼9리의 피안타율을 기록했지만 이 날 빠른 공은 단 하나의 피안타도 허용하지 않았고 체인지업이 제역할을 다 해주었습니다.
다만 이번 경기도 걱정이 되는 것은 직전 경기 등판한 송명기 선수와 유형이 비슷할 뿐만 아니라 변화구가 너무 밋밋한 신민혁선수이다 보니 키움 타자들이 노리기가 어렵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키움 히어로즈의 정찬헌 선수는 이번 시즌 6경기 3승2패 31이닝 동안 6탈삼진 12자책점 3.48의 ERA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불안함 속에서 시즌을 출발했지만 반등에 성공하며 최근 4경기에서 3승1패 3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고 있는 정찬헌 선수입니다.
직전 경기도 5이닝 2자책점으로 두산을 상대로 호투하는데 성공했죠.
이번 시즌 두번째 원정 등판으로 지난 SSG원정 이후로 처음 원정을 떠나온 정찬헌 선수입니다.
당시 6이닝 3피안타 1자책점으로 승리투수가 되었고, 이번 경기도 기대를 품게 합니다.
다만 철저한 맞춰잡는 피칭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탈삼진능력은 리그 전체에 선발투수 중 최하위 수준이며 싱커의 평균구속이 138km이고, 그나마 최근 몸이 풀리면서 140까지 평균구속이 올라온 정찬헌 선수입니다.
이번 경기는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손아섭 선수와 마티니 선수도 지난 맞대결에서 안타를 기록했었기에 조심해야하는 정찬헌 선수입니다.

키움히어로즈 승

검증 해외토토사이트 소개글 보러가기

아시안커넥트 가입
아시안커넥트 가입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