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9일 프로야구 KT위즈 VS LG트윈스 야구분석 국내야구 스포츠픽 KBO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스포츠픽
스포츠분석 스포츠픽



5월19일 프로야구 KBO 스포츠분석

국내야구 KT위즈 VS LG트윈스 야구분석



KT위즈의 고영표선수는 이번 시즌 7경기 선발투수로 등판하여 2승4패 47.2이닝 동안 14자책점 45탈삼진 2.64의 ERA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매 경기 퀄리티스타트 행진을 이어오던 고영표 선수가 결국 키움에서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지난 키움과의 등판에도 피안타10개를 허용했지만 위기관리 능력을 보이며 2자책점으로 마쳤지만, 이번에는 상황이 달랐습니다.
같은 10피안타에 6자책점으로 패전투수가 되고 말았습니다.
이번 시즌 홈에서는 4경기 등판해 4.05의 ERA로 대폭 ERA가 상승하고 말았고. 이번 경기에서 반등할 수 있을지가 궁금해지는 것 같죠.
지난 시즌에도 LG 선수들은 고영표 선수를 상대로 3할의 타율을 기록한 선수가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상대적으로 강점을 확실히 보이고 있는 것은 지표로 나타나있는데 과연 이번 경기에서 직전 경기의 반등을 가져갈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LG 트윈스의 임찬규 선수는 이번 시즌 6경기 선발등판해 2승3패 22.1이닝동안 13탈삼진 16자책점 6.46의 ERA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5월 들어 제역할을 해내지 못하며 2연패를 기록 중인데 제구가 전혀 되지 않으며 2경기 6이닝 동안 7개의 사사구를 허용했습니다.
승부는 어려워지고 몰리는 공을 던지면 타자들이 공략을 하다보니 답이 서지 않았던 임찬규 선수입니다.
그나마 키움전에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할 당시 직구의 평균 구속은 144km 까지 나왔지만 5월 2번의 등판운 모두 140.8km로 구속도 떨어졌고 그 결과 피안타율은 확인히 올랐던 임찬규 선수입니다.
그나마 위안이 되는 것은 직전 경기 KT가 점수를 많이 뽑아내지 못하며 타격 흐름이 끊어졌다는 것인데 과연 이 기회를 임찬규 선수가 살려낼 수 있을지 궁금한 경기입니다.

LG트윈스 오버

검증 해외토토사이트 소개글 보러가기

아시안커넥트 가입
아시안커넥트 가입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