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3일 프로야구 NC다이노스 VS 롯데자이언츠 야구분석 KBO 스포츠픽 국내야구 스포츠분석

국내야구 스포츠픽
스포츠분석 스포츠픽
스포츠분석 스포츠픽



6월3일 프로야구 국내야구 스포츠분석

KBO NC다이노스 VS 롯데자이언츠 야구분석



NC 다이노스의 구창모선수는 지난 경기에서 시즌 첫 부상 복귀전을 가져가며 두산을 상대로 5.1이닝 4피안타 무실점 피칭으로 승리투수가 되었고 화려한 복귀 신고식을 치뤘습니다.
이번 경기도 구창모 선수에 대한 기대감은 저버리기 어렵습니다.
1경기의 표본으로 너무 단정 짓는 것이 아니냐는 생각도 할 수 있지만 이미 2군에서도 5월에만 3경기 등판을 가져가며 확실한 준비단계를 거쳐 1군무대에 올랐던 구창모선수입니다.
2군에서 2이닝으로 시작한 첫등판이었고 이후 3이닝과 4.2이닝을 소화하며 총 9.2이닝 1자책점 2실점 피칭으로 0.93의 ERA를 기록했습니다.
3경기 9.2이닝을 소화하는 동안 사사구는 단하나도 없었으며 탈삼진도 9개를 기록했던 구창모선수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롯데가 좌타 자원이 풍부하지 않기에 득점을 쉽게 하긴 어려울 것으로 보이고 구창모선수의 호투속에서 박건우 선수가 빠진 NC의 라인업이 득점지원을 얼마나 해줄수 있는지가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롯데 자이언츠의 반즈선수는 이번 시즌 12경기 선발등판해 6승2패 77이닝동안 20자책점 96탈삼진 2.34의 ERA를 기록 중입니다.
이제는 선수 스스로도 인내심의 한계가 생길 것으로 보일 만큼 승운과 최근 멀어진 반즈선수입니다.
주축 선수들이 부상으로 빠져버리면서 롯데의 득점 지원은 분명히 감소했고. 그 결과 5월 6번의 등판에서 기록한 성적은 단 1승2패입니다.
더군다나 지난 2연패를 기록한 두번의 직전 경기에서 8.1이닝 3실점과 7이닝 3실점으로 퀄리티스타트 이상의 활약을 하고도 패전을 당했다는 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이미 NC원정에서 7.2이닝 1실점 호투로 시즌 2승을 거둔 이력이 있는 반즈선수 이기에 타자들의 득점지원이 절실한 롯데입니다.

롯데자이언츠 언더

검증 해외토토사이트 소개글 보러가기

아시안커넥트 가입
아시안커넥트 가입

답글 남기기